TAKE MORE, PAY LESS

FAQ

감성을 전달하는 커피전문점, 매머드커피의 FAQ에 대해 알아볼까요?

잔액이 부족한 경우 충전 안내 알림을 드립니다. 안내에 따라 충전을 한 후 선불카드로 결제를 진행하거나 충전을 하지 않을 경우에는 다른 결제수단으로 이용해야 합니다.
매머드커피 오더앱에 등록된 휴대전화로 자동 발급 처리됩니다.
매장에서 불가피하게 접수를 받지 못하는 경우, 고객에게 10분 후 주문이 자동 취소 되고 결제도 자동 취소 처리 되어지고 있습니다.
적립된 스탬프는 결제 취소 즉시 취소됩니다.
주문 접수 후 바로 주문 승인 처리로 넘어가고 즉시 메뉴가 준비되기 때문에 주문 변경 또는 결제 취소가 불가합니다.
간혹 매장에서 주문 승인 처리가 되지 않으면 3분 이후 승인 지연으로 자동 취소 처리가 됩니다.
스마트오더 주문 시 선택된 매장에서는 현재 주문 가능한 메뉴들만 표시합니다.
해당 매장에서 판매하지 않는 메뉴 또는 재고가 없는 메뉴는 리스트에 표시되지 않습니다.
매머드커피 오더앱은 매장 운영상황에 따라 오더앱 사용 여부가 결정되어 지고 있습니다.